배송된 제품의 위치를 추적하고 싶으시다면 http://www.doortodoor.co.kr/jsp/cmn/index.jsp (대한통운 홈페이지입니다)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제품이 물류차량에 적재된 상황에서도 오후 8:00정도는 되어야 HHT(물류 배송기사의 핸드터미널 : PDA같은 것임)에서 대한통운 전산망으로 자료가 전송되기 때문에 발송일 오후 8:00정도는 되어야 추적이 가능합니다.
만일 송장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오후 8:00 이후에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간혹 송장번호가 잘못 입력되거나 (스캐너를 사용하여 입력하기 때문에 아주 간혹 발생합니다) 분실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Q&A게시판에 사연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 월요일~금요일 오전 10:00~12:00, 오후 1:00~4:00까지 상담가능 )로 연락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에 남기실 경우 긴급연락처와 이메일을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