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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품]트러블로 인해 반품/환불조치 원합니다
작성자 스킨와쳐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6-23 15: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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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750

저희의 제품을 저희가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도 질 수 없습니다.

판매자와 직접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1. 아래와 같은 양식에 맞추어 의사의 소견서를 작성해 주시고 문제가 된 제품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십시오. 거래가 무효가 되었으므로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2. 그러나 소견서가 없는 경우에는 "최근 발행된 약국의 치료제(연고 등)" 영수증을 보내주시고 왕복 배송비용 6,000원을 입금해 주십시오. 


3. 의사 소견서도 없고 의약품 영수증도 불가하시다면 왕복 배송비용 6,0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단, 이 경우에는 저희와 전화 상담을 성실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같은 원료. 성분이라도 최고 등급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20년간 단 한건의 피부 트러블도 경미하게 접수된 적이 없습니다. 

이는 주 판매 시장인 북미. 유럽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어느 정도는 제품의 문제라기 보다는 사용 방법이나 피부 관리의 기본적인 팁을 더 드리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쓰고 트러블이 나셨다면 다른 어떤 브랜드를 사용해도 방법이 없다는 확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필요한 경우 당사의 관리팀 법무담당자와 당사 주거래 법률 사무소가 소견서를 근거로 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법적인 절차를 밟고 합당한 처리를 해 드립니다.



적게는 몇만원, 많아봐야 돈 십만원 안팎이 대부분일 텐데 이정도 환불하면서 피부트러블의 경우에도 왕복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느냐고 언찮을 수도 있습니다. 

맞춤 제품이 아니고 식약처 기준에 맞추어 생산하는 제품이라 소비자 보호원에서도 화장품 품질의 불만족으로 인한 반품은 권고사항일 뿐입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법적 강제성이 없음에도  환불 요구에 응해야 하기 때문에 이 방침대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병원명:담당의사명:
병원주소:담당의사 연락처:
병원연락처:
트러블 유발한 제품명:
의사의 소견:
    
 꼭 특정 제품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였다는
 소견이 
 들어가야 합니다. 
 
  
    
담당의사의 성명과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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