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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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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품]트러블로 인해 반품/환불조치 원합니다
작성자 스킨와쳐스 (ip:)
  • 작성일 2010-06-23 15: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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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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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은 양식에 맞추어 의사의 소견서를 작성해 주시고 문제가 된 제품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십시오.

소견서가 법적인 절차를 진행 하는 데에 하자가 없다면 환불 조치 및 적격 증빙에 한하여 치료에 소요된 비용을 모두 배상하겠습니다.

당사의 관리팀 법무담당자와 당사 주거래 법률 사무소가 소견서를 근거로 하여 법적인 절차를 밟고 합당한 처리를 해 드립니다.

그러나 소견서가 없는 경우에는 "최근 발행된 약국의 치료제(연고 등)" 영수증을 보내주시고 왕복 배송비용 5,000원을 입금해 주십시오.

환불처리 하겠습니다.

피부트러블의 경우에도 왕복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느냐고 언찮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트러블이 당사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것이라는 법적 증거가 없습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오히려 증거없는 환불 요구에 응해야 하는 억울함을 감수하고도 환불을 해드리는 것으로 이에 대한 입장 또한 상당히 완화되고 소비자의 편의를 생각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병원명 : 담당의사명 :
병원주소 : 담당의사 연락처 :
병원연락처 :
트러블 유발한 제품명 :
의사의 소견 :
       
   
   
       
담당의사의 성명과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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