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스킨와쳐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6-23 12:32: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1

배송된 제품의 위치를 추적하고 싶으시다면 http://www.doortodoor.co.kr/jsp/cmn/index.jsp (대한통운 홈페이지입니다)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제품이 물류차량에 적재된 상황에서도 오후 8:00정도는 되어야 HHT(물류 배송기사의 핸드터미널 : PDA같은 것임)에서 대한통운 전산망으로 자료가 전송되기 때문에 발송일 오후 8:00정도는 되어야 추적이 가능합니다.

만일 송장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오후 8:00 이후에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간혹 송장번호가 잘못 입력되거나 (스캐너를 사용하여 입력하기 때문에 아주 간혹 발생합니다) 분실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Q&A게시판에 사연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 월요일~금요일 오전 10:00~12:00, 오후 1:00~4:00까지 상담가능 )로 연락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에 남기실 경우 긴급연락처와 이메일을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