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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 [회원]회원과 비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1.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이 지급됩니다.

    2. 회원으로 구매시 각 상품에 책정된 적립금이 추가 적립됩니다. 그러나 비회원은 적립금 자체가 없습니다.

    3.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행사를 할 계획입니다.

    4.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계획중입니다.

     

    저희는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고 유출할 필요성도 못 느끼는 회사입니다.

    우선 고객의 주민등록번호는 본인확인과 동시에 뒷자리가 삭제되고 남은 앞자리 6자리만 관리자 DB에 남습니다.

    그러니 도용할 주민등록번호도 없습니다.

    전화번호나 휴대통신 번호도 송장에 인쇄되지 않고 암호화 되어 택배기사들이 HHT( Hand Held Terminal; PDA비슷한 장비)로 스캔을 해야만 해당 데이터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정보유출의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주문시마다 매번 주소와 연락처를 기재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회원 가입하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 [회원]탈퇴하고 싶어요.

    상단메뉴 중 "MY PAGE"→"회원정보변경"으로 들어가시면 페이지 하단에 "회원탈퇴"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시면 탈퇴처리됩니다.

    탈퇴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 적립금, 구매내역 등은 삭제됩니다.

    신중히 결정해 주십시오.

    탈퇴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이전 정보의 복구가 불가합니다.

    (복구할 정보 자체가 삭제되기 때문에 회사로서도 방법이 없습니다.)

  • [회원]탈퇴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탈퇴시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됩니다.

    적립금은 회원의 자격을 유지할 시 현금처럼 본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회사가 실제로 고객께 채무가 없기 때문에 탈퇴와 동시에 모든 적립금, 회원정보, 구매내역 등이 삭제됩니다.

  • [회원]주민등록 번호가 유출될까 두려워요

    주민등록번호 뒷부분은 관리자 시스템에서도 암호화 되기 때문에 저희가 알 수 없습니다.

    저희는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고 유출할 필요성도 못 느끼는 회사입니다.

    우선 고객의 주민등록번호는 본인확인과 동시에 뒷자리가 삭제되고 남은 앞자리 6자리만 관리자 DB에 남습니다.

    그러니 도용할 주민등록번호도 없습니다.

    전화번호나 휴대통신 번호도 송장에 인쇄되지 않고 암호화 되어 택배기사들이 HHT( Hand Held Terminal; PDA비슷한 장비)로 스캔을 해야만 해당 데이터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정보유출의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 [회원]제휴 업체에 제 개인정보가 샐까 두려워요

    제휴업체아니라 어느 곳이라도 국가기관을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뒷부분은 관리자 시스템에서도 암호화 되기 때문에 저희가 알 수 없습니다.

    저희는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고 유출할 필요성도 못 느끼는 회사입니다.

    우선 고객의 주민등록번호는 본인확인과 동시에 뒷자리가 삭제되고 남은 앞자리 6자리만 관리자 DB에 남습니다.

    그러니 도용할 주민등록번호도 없습니다.

    전화번호나 휴대통신 번호도 송장에 인쇄되지 않고 암호화 되어 택배기사들이 HHT( Hand Held Terminal; PDA비슷한 장비)로 스캔을 해야만 해당 데이터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정보유출의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 [회원]아이디를 분실했어요.

    성명, 주민번호 앞자리, 주소, 이메일, 연락처와 함께 Q&A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아이디를 해당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 [회원]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탈퇴하시고 새로 가입하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단, 기존의 적립금이나 주문 내역은 전부 삭제됩니다.


     
  • [회원]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회원님의 비밀번호나 주민번호의 뒷자리는 관리자 전산망에서도 함께 암호화 되어 있어 파악을 할 수 없습니다.

    성명, ID, 주민번호 앞자리, 이메일, 연락처와 함께 Q&A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연락하여 새 비밀번호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 [환불/교환]환불이나 교환을 직접 처리해도 되나요?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 1544 - 7027 금요일~월요일 오전 10:00~12:00, 오후 1:00~4:00)를 통해 사연을 남겨주십시오.

    사이트에서 고객과 연락하여 가장 적합한 시각에 택배 기사님이 방문할 수 있도록 예약을 해 드립니다.

    일방적인 반품이나 환불의 경우에 법적 분쟁의 소지가 있습니다.

    충분한 합의 후에 환불/교환을 처리해 주십시오.

  • [환불/교환]반품, 환불, 교환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제품을 사용하셨거나 겉 케이스 등이 회손되어 판매가 곤란한 경우는 환불이나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교환이나 환불의 대상이 되는 목적물이 분실되어 회사측에 확인을 시켜줄 수 없는 경우에도 환불.교환이 불가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교환]교환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1.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 소비자 부담

    2. 피부트러블이나 의사 소견서가 없는 경우 : 소비자 부담

    3. 구매내역과 배송내역이 다른 경우 : 사이트 부담

    4. 배송지 주소의 오기재로 인한 경우 : 소비자 부담

     

    이외에 상식적으로 배송비 발생의 귀책사유가 누구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민법을 기본으로 하여 해석하시면 될 듯 합니다.

  • [주문]장바구니 보관 기관은 어떻게 되나요?

    장바구니 보관기간은 7일입니다.

    7일 이후에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고객님의 장바구니를 비우게 됩니다.

  • [주문]주문내용의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의 경우 상단메뉴 중 "MY PAGE"에서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자신의 주문 건을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주문 내역 확인시 상단의 "ORDER"메뉴에서 주문 번호를 입력하셔야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는 주문시마다 고객님들이 지정해 놓으신 이메일로 일일히 안내메일을 발송하고 있으니 이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 [주문]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 주문도 가능하십니다.

    다만 전화 주문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이 불가합니다.

    출고내역과 전표에 대한 기록을 작성한 이후에 별도로 경리팀과 물류팀을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업무처리에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 [주문]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예, 비회원도 주문 가능하십니다.

    다만, 주문하실 때에는 자신의 주소나 연락처를 제대로 기재하셨는지 꼭 확인해 주시고 주문번호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분실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만 이후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일반]주식회사 스킨와쳐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스킨와쳐스는 포뮬러 개발 회사입니다.

    즉 실제 화장품을 생산하고 개발하는데 필요한 포뮬러(일명 화학식)를 자체 개발팀이 세팅한 후 이를 그대로 생산설비 소유자에게 생산의뢰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기존에 수입향수와 국내 브랜드 (메이프레쉬, 엔프라니, 소망, 입큰, 시스켈리, 소이브, 청향 등)의 본사 직거래를 통한 정품 유통을 주로 하였으나 스스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조직을 정비하고 2009년 부터 자체 브랜드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직원 전원이 화장품 광이며 대형 브랜드의 어댑터 역할을 수년간 한 경험이 있는 인적 구성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이상적인 포뮬러 개발을 목표로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탈크없는 비비크림을 개발하여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선정한 중소기업 우수상품에 선정되었으며 KOTRA의 수출지원 품목으로도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아이크림은 한 제품에 아지렐린, 아데노신, 알부틴이 모두 함유된 국내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스킨와쳐스는 화장품 광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답게 가장 멋진 포뮬러로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 [일반]스킨와쳐스는 에스크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나요?

    예, 에스크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에스크로 가입 확인은 아래 마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00~12:00, 오후 1:00~5:00까지 전국 1544-7027로 전화주시면 고객센터와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임시공휴일과 매년 5월 2일 [창립기념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7027

    고객센터 팩스번호 : 02-2208-5528

    고객센터 이메일 : ask@skinwatchers.co.kr

  • [상품]화장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생산일자로 부터 통상 3년입니다.

    이는 25℃ 이하의 온도에서 적정히 보관되어 있을 때를 가정하며 식약청의 권고사항입니다.

    많은 시중 브랜드 유통업자들이 제품에 생산일자를 불법으로 인쇄하거나 스탬프 처리하여 온라인에 유통시키는 문제 때문에 더욱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스킨와쳐스는 생산 설비에서 제품 용기에 생산일자를 인쇄하여 생산일자의 왜곡은 하지 않습니다.

  • [상품]트러블로 인해 반품/환불조치 원합니다

    저희의 제품을 저희가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도 질 수 없습니다.

    판매자와 직접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1. 아래와 같은 양식에 맞추어 의사의 소견서를 작성해 주시고 문제가 된 제품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십시오. 거래가 무효가 되었으므로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2. 그러나 소견서가 없는 경우에는 "최근 발행된 약국의 치료제(연고 등)" 영수증을 보내주시고 왕복 배송비용 6,000원을 입금해 주십시오. 


    3. 의사 소견서도 없고 의약품 영수증도 불가하시다면 왕복 배송비용 6,0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단, 이 경우에는 저희와 전화 상담을 성실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같은 원료. 성분이라도 최고 등급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20년간 단 한건의 피부 트러블도 경미하게 접수된 적이 없습니다. 

    이는 주 판매 시장인 북미. 유럽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어느 정도는 제품의 문제라기 보다는 사용 방법이나 피부 관리의 기본적인 팁을 더 드리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쓰고 트러블이 나셨다면 다른 어떤 브랜드를 사용해도 방법이 없다는 확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필요한 경우 당사의 관리팀 법무담당자와 당사 주거래 법률 사무소가 소견서를 근거로 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법적인 절차를 밟고 합당한 처리를 해 드립니다.



    적게는 몇만원, 많아봐야 돈 십만원 안팎이 대부분일 텐데 이정도 환불하면서 피부트러블의 경우에도 왕복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느냐고 언찮을 수도 있습니다. 

    맞춤 제품이 아니고 식약처 기준에 맞추어 생산하는 제품이라 소비자 보호원에서도 화장품 품질의 불만족으로 인한 반품은 권고사항일 뿐입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법적 강제성이 없음에도  환불 요구에 응해야 하기 때문에 이 방침대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병원명:담당의사명:
    병원주소:담당의사 연락처:
    병원연락처:
    트러블 유발한 제품명:
    의사의 소견:
        
     꼭 특정 제품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였다는
     소견이 
     들어가야 합니다. 
     
      
        
    담당의사의 성명과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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